TRAVEL

초록초록 눈이 초록한 코트야드 보타닉파크 마곡

ShiningToday 2020. 12. 11. 16:42
반응형

(코로나19 1단계때 다녀온 리뷰입니당)
코트야드 보타닉파크에 가보았습니다

스위트룸~

오예

스위트룸에는 게스트용 화장실과 침실내 화장실이 있습니다

들어오자마자 오른쪽에 있는 게스트용 화장실

보이시나요~~~

 

 

안방 화장실에 있는 욕조

크지막함

사고싶다사고싶다사고싶다

 

 

화장실은 별도로 분리되어 있습니다

사용하기 편리

나중에 이렇게 욕실을 꾸미고 싶은데 그러려면 도대체 집은 몇평???ㅎㅎㅎ

 

 

호텔 급에 비해 베딩이 좋습니다

 

 

초록초록 풍경이 호텔 보다 더 좋은 호텔

 

 

코로나때문에 아쉬웠던 해피아워

조심조심 이용했어요

 

 

조식도 도시락

하지만 남이 주는 거니까 맛있습니다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