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UY

[내돈내산] 스타벅스 텀블러 벤티사이쥬

ShiningToday 2020. 12. 16. 08:00
반응형

이번에 들여온 스타벅스 텀블러

우월한 기럭지

사이즈를 느껴보시라고

나의 최애 과자인 홈런볼과 비교해봤음

홈런볼이 아가가 되어버림

이 아이는 591ml

벤티 사이즈였다 움하하하하

뚜껑이는 요래요래

딱! 닫을 수 있다

하지만 열기가 느므어렵다

힘~~~을 외치며 열어야만 한다

닫으면 요런 모양

뒤집어 흔들어 보진 않았으나

여태 흐르진 않았다

뚜껑 안쪽에

뭔가 도움이 되는 말이 적혀있다

저 숫자는 온도유지 시간일거라 추측해본다

내가 이 텀블러를 산 유일한 이유

손이 들어간다

손이 들어가서 싹싹 깨끗하게 닦을 수 있다

예쁜 텀블러 많이 써봤지만 솔로 닦으면 찝찝

시간이 지나면 커피 찌꺼기도 착색되고 찝찝

라떼 먹고 나면 우유 냄새가 남는 것 같아 찝찝

 

하지만 요아이는 싹싹~~

속 시원하게 싹싹~~

 

그러하다

하지만 늠 크다

삼샷을 야무지게 내려

뜨아를 담았다

요 잔망스러운 크레마 같으니라구우~

이래서 내가 커피머신을 사랑하좌나

손이 들어가는 텀블러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

그러나 짐승용량, 무겁

참고하세욤

저는 만족

반응형